CREATIVIA NSL

제작문의

아누크 주얼리 w. 종로에서 웨딩밴드 투어 가격 추천 후기 우리귀금속도매상가 미보 추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Nick20260618221…| 조회조회 3| 작성일 2026-06-19

본문

해당 게시글은 24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최신정보와는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(예:메이앤리 매장이전 등) “예물 어떻게 골라야 하지?” 초보 예비부부의 고민​결혼이 결정되었을 때 가장 막막했던 게바로 스드메, 예물, 예단 같은 결혼 준비 항목들이었어요.​그러다 우연히 제이웨딩 박람회 소식을 보고아내와 함께 방문 예약을 하게 되었죠. 박람회 규모는 작았지만, 운명처럼 만난 ‘메이앤리’​​*박람회는 다소 소규모 (종류당 3군데 내외)​*마감 직전이라 분위기가 정리 모드였지만…​*예물 상담은 받아보고 싶어서 앉게 된 곳이 바로 청담 예물 브랜드 '메이앤리'​“결과적으로 이곳에서 계약까지 하게 되었답니다!”​COLLECTION 메이.비 [MAY. 종로 레플리카 BE] 라벨룸 [LABELLUM] 플로렌스 [FLORENCE] 28879 오블리크 프리즘 [OBLIQUE PRISM ] 르퐁 [LE PONT] 밀키웨이 [MILKYWAY] 브릴리에 [BRILLER] 베이비빕 로즈 [BABEBIB ROSE] 베이비빕 화이트 [BABEBIB WHITE] 바부아르 유광 [BAVOIR] 바부아르 무광 [BAVOIR] 1 2 3 RESERVATION 메이앤리는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하고 ...om/ 예물 구입, 어디서 사야 할까? (직원분께 들었어요!!)​​1. 종로​​*장점: 가장 저렴함 (2개 합쳐 150만 원 이하도 가능)​*단점: 레플리카 위주, 퀄리티 차이 종로 레플리카 있음​2. 청담​​*장점: 중간 가격대, 브랜드 고유 디자인 보유​*대다수 브랜드들이 박람회 할인 혜택 활용 가능​3. 백화점​​*장점: 브랜드 인지도, 고급스러움​*단점: 가격대 높음 (500만 원 이상도 있음) 메이앤리 계약한 결정적인 이유 ​​5년간 프리미엄대상 받은 믿음직한 브랜드라는 점과 계약금을 넣으면 포인트로 전환되어웨딩링 외에도 커플링 등으로 사용 가능하며,10년간 유지되는 시스템이라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.​또한 할인율과 제공되는 사은품과 혜택도 마음에 들었어요.반지도 실착해봤는데 너무 예뻤습니다. 후회했던 점도 솔직히 말씀드릴게요​1.소규모 박람회라 비교 대상이 부족했음(대규모 박람회장이 더 신경을 써준다고 하셨음)​2.영업에 넘어가 다른 브랜드를 종로 레플리카 알아보지 못한 점​3.종로에서 순금으로 맞출 걸 그랬나 하는 아쉬움(혹시 급전필요하면 ) 매장 방문후기방문자리뷰 1,997 · 블로그리뷰 445이 엘리베이터가 유일한 입구였었습니다.지금은 다른데로 매장 이전했다 하더라구용백프로 예약제여서 예약해야만 들어갈수 있었어요매장 내부는 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친절하게 웨딩밴드를 셀렉할수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신뒤취향과 금액에 맞게 고르게 도와주십니다. 반지 디자인은 이렇게 결정했어요!​​저희 부부는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서→ 이터널 또는 뚜또베네 디자인을 고민했지만,​좌 이터널,우 뚜또베네​​​→ 실제 매장에서 본 매트 질감 + 올리브그린 색상에 반해버림!​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, 딱 원하던 느낌이었어요!내 맘에 쏙 들어온 매트 종로 레플리카 디자인 실전 팁 정리: 메이앤리 방문 시 주의사항​​*VAT 제외 가격으로 설명받음 → 결제 시 10% 더 나옴​*100% 예약제 → 사전예약 필수​*계약서 지참 (박람회 통한 경우)​*2인 초과 방문 시 미리 연락해야 함​*매장 위치는 2025년 기준 청담 근처로 이전됨 인그레이빙 &amp웨딩밴드 수령 후기​*웨딩 촬영 일정에 맞춰 제작 (보통 2~3개월 소요)​*인그레이빙 문구는 카카오톡 채널로 신청 가능​*예쁜 미생체 글씨로 동글동글하게 각인!​*쇼핑백, 반지함, 우신보증서까지 꼼꼼하게 포장​그리고...웨딩밴드 수령!!짜잔!!반지가 코코낸내할수있게 작은 배게와 함께이쁜 악세사리와 웨딩밴드가정성스럽게 담겨있었습니다!!지출은 컸지만 그래도 치유받은 기분 실제 웨딩밴드 종로 레플리카 착용 모습 (feat. 왜 오른손에 꼈지?)​​특별한 날마다 소중히 착용 중입니다.왜 난 웨딩밴드를 오른손에 낀 것인가덕분에 사진도 이쁘게 잘 찍었구요!왼쪽이 로즈골드.오른쪽이 올리브골드안에 각인도 동글동글 잘들어갔습니다.체인도 사서 목에 걸까 고민중이에요:) 마무리하며...​​결혼 준비 과정에서의 수많은 선택들,그 중 예물 고르기는 정말 많은 고민과 결정이 필요한 항목인 것 같아요.​조금 더 여유를 갖고 큰 박람회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었겠지만,그래도 저희만의 소중한 반지를 찾을 수 있었던 시간이라지금은 후회보다 만족이 더 크답니다.​​다음 글도 궁금하고 관심이 있으시다면좋아요❤️&amp댓글로 소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다음에 만나요!!​​see you